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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명 : 꼼지락 1분 운동 - 언제 어디서나 땀 흘릴 필요도 없는 간단 운동법
저   자 : 출판사 :
분   류 : 언   어 :
분   량 : 91 발행일 : 2005

▣ Short Summary

강습료도 필요없고, 젖은 양말도 필요없는 초간단 언제 어디서나 운동법!
원할 때, 운동화 없이도 할 수 있는 동작들을 소개한 이 책은 소파에서, 책상에서, 버스 정류장에서, 침대에서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들을 가르쳐준다. 익살스런 삽화들이 운동의 동작들을 잘 보여주며,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 마사지 방법들을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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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감사의 말
소개글
시작하기
침대에서 할 수 있는 운동들
침대에서 할 수 있는 그 밖의 운동들
침대에서 할 수 있는 그 밖의 운동들 더
침대에서 나오기
잠깨기 운동
사무실로 운전해가기
기차나 버스 기다릴 때
서있을 때 하는 운동들
직장에서
퇴근 무렵
두통이 있을 때
목과 허리에 통증이 있을 때
요리할 때 하는 운동
텔레비전을 보면서
잠자기
섹스도 좋은 운동
짧은 운동 즐기기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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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췌 번역

52p. 복도 워킹
사무실 복도에 당신만 있고 아무도 없는 때가 있을 것이다. 이 때가 바로 복도 워킹을 할 수 있는 때이다! 이 동작도 균형 운동법이다. 이 동작은 균형의 중심을 발달시킬 뿐만 아니라, 다리 자체에도 좋은 운동이 된다.

팔을 머리와 45도 각도로 되게 높이 들고, 한 쪽 다리를 가능한 높이, 균형을 맞추어 든다. 허벅지 뒤 쪽의 늘어남을 느낀다. 다리를 내렸을 때 무릎을 깊게 굽혀라. 그리고 일어서서 다른 쪽 다리로 똑같이 행한다.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혹은 누군가 갑자기 문을 열고 복도로 들어설 때까지 계속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