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해외신간자료 > 영어권



서   명 : 하루 30분, 일주일 3번으로 헐리우드 바디 만들기
저   자 : 출판사 :
분   류 : 언   어 :
분   량 : 260 발행일 : 2007

▣ Short Summary

엄청난 시간 낭비 없이 영화배우의 몸을 갖고 싶으세요?

헐리우드의 최고 트레이너이자 위크엔드 투데이의 휘트니스 전문가인 스티브 짐이 여러분에게 지금까지 당신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빠르고 쉽게 놀랄 만한 체형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하루에 단 30분, 일주일에 3번으로, 놀랍게 결합된 짐의 심장강화운동과 웨이트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신진대사 율을 높이고, 기존의 운동보다 더 빠르게 지방을 연소시키고, 또 곧 당신이 꿈꾸던 몸을 만들어 내게 도와줄 것입니다. 단 일주일 만에 결과를 보게 될 겁니다.

짐은 자신의 헐리우드 고객들이 카메라 앞에 그리고 레드카펫에 서기 위해 몸을 만들도록 도왔던 그 유명인들의 트레이닝 비법을 공유한다. 일단 당신이 그의 파워풀한 계획을 실행에 옮기면, 당신만의 클로즈업 사진을 가질 수 있다. 그의 접근법은 정말 효과가 있으며, 많은 돈이나 수많은 트레이너를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단지 조금의 시간과 노력만 있으면 된다. 짐은 당신에게 유명인사 변신 프로그램의 세 가지 중요한 부분을 어떻게 결합시키는지 보여준다.

체력 트레이닝: 어떻게 집중하는지, 올바른 자세로 올바른 운동을 하는지, 적당한 웨이트를 들어 올리는지, 당신의 모든 근육 그룹을 움직이는지, 항상 도전적인 자세로 유지하는지를 배울 것이다. 100장 이상의 사진과 명확하고, 따라 하기 쉬운 지침들이 당신에게 그 방법을 보여준다.

심장 강화 운동 조절: 당신은 지구력을 기르기 위해 심장 강화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어떻게 통합할지를 알아내게 될 것이다. 더 이상의 지루하고 시시한 마라톤 심장강화운동은 없다! 당신은 심장을 강화하고 일상적인 운동을 다양화시키기 위해 걷기, 조깅하기, 당신의 운동으로 돌진하기를 통합할 것이다.

영양: 짐의 따라 하기 쉬운 영양 계획은 당신이 유명인사 스타일의 체형으로 변신하는 것을 자극할 것이다. 그는 당신이 굶거나 가난하다고 느끼지 않으면서 살을 빼도록 돕기 위해 변신 과정 동안 그가 사용하는 방법들을 가르쳐줄 것이다. 당신은 측정하거나 계산하지 않고 당신이 섭취하는 칼로리의 대부분을 조절하는 방법과 당신 몸의 지방연소능력을 최적화하기 위한 혈당지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여성과 남성을 위한 10주간의 유명인사 변신 기적 운동과, 영양 가이드라인, 샘플 메뉴 등으로 당신은 더 날씬하고, 더 강하고 더 잘 맞게 자신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갖게 되었다. 짐의 프로그램은 수천 명의 고객에게서 효과가 입증되었다.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스티브 짐의 계획은 내가 지금까지 시도해 본 어떤 다른 프로그램보다 빠르게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 -제시카 비엘, 영화배우

“스티브 짐과 함께 운동한 지 겨우 8주 만에, 스티븐 스트레이트는 10,000BC에서의 역할을 위한 몸으로 확 바뀌었다. 정말 멋져 보였다. 그리고 그의 몸이 그 배역에서 없어서는 안 될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그것은 중요했다.” -롤랜드 에머리히, 10,000B.C.와 인디펜던스데이의 감독

“스티브 짐은 빠르게 제 몸을 잡아 주었고 대회에 나갈 수 있게 준비시켜 주었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고 사람들도 제가 좋아 보인다고 말해요.” -라일라 알리, 경기자, 스타와 함께 춤을

“스티브 짐은 제가 함께 일했던 최고의 트레이너 중 한 사람입니다. 전 절대 달리겠다고 도전해 본 적이 없는데, 그는 지에 대서특필된 대로 제가 5킬로미터를 뛰게 도와주었습니다. 배우 쉽게 운동하면서 지루해졌는데, 스티브는 매우 창의적인 자신의 운동법으로 제가 체육관에 가는 걸 기다리게 해 줬습니다. 정말 몸 만들면서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샤운 로빈슨, 호스트, Access Hollywood

“스티브 짐은 제가 일생에서 가장 멋진 몸을 만들게 해 줬을 뿐 아니라, 그의 열정과 전략은 제가 계속할 수 있게 해 줬어요. 스티브의 프로그램은 제가 완전히 힘을 가졌다고 느끼게 해 주고 전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이보다 더 좋았던 적은 없습니다.” - 스트라이커, DJ, 엘렌 드제네레 쇼

“당신이 운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엑스트라의 데이나 데본은 스티브 짐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다이어트와 운동법을 이용해서 결혼식에 딱 맞춰 20파운드를 뺐답니다.”
-Woman's World 지
----------------------------------------------------------------------------
▣ 저자

스티브 짐은 최고의 헐리우드 트레이너로서 6주 만에 헐리우드 몸짱 되기와 중요부위 휘트니스의 저자이자 위크엔드 투데이 쇼의 정규 휘트니스 전문가이다. 그는 많은 유명인사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제시카 미엘, 애쉴리 주드, 라일라 알리를 훈련시켰다. 짐은 엑스트라, 액세스 헐리우드, 700 클럽 등에 출연했으며 셀프, 세이프, 헬스 지 등에 자주 등장한다.

스티브 슈타인버그는 휘트니스 작가이자 멘즈 저널의 기고 작가이다.
----------------------------------------------------------------------------
▣ 목차

감사의 말
1. 유명인사 변신 기적이란 무엇인가?
2. 유명인사 변신 체력
3. 유명인사 변신 심장강화운동
4. 유명인사 변신 영양
5. 시작하기
6. 유명인사 변신 운동
7. 유명인사 변신 걷기 단계-1주차와 2주차
8. 유명인사 변신 행진 단계-3주차와 4주차
9. 유명인사 변신 조깅 단계-5주차와 6주차
10. 유명인사 변신 빨리 걷기 단계-7주차와 8주차
11. 유명인사 변신 돌진 단계-9주차와 10주차
12. 유명인사 변신 RAW 운동
13. 당신의 새로운 현재와 미래
참고
색인
----------------------------------------------------------------------------
▣ 발췌 번역

제시카 알바, 제시카 심슨, 또는 제니퍼 가너를 보아라. 아니면, 40세 이후에도 모든 희망이 없어진다는 것은 아니라는 증명으로, 마돈나를 보아라. 그들은 헐리우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이 여성들은 단순히 마르고 섹시한 것만이 아니다. 호리호리하고, 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섹시하다. 강하다. 실수로 생기는 것이 아니다. 이 여성들은 유명인사의 외모를 가지는 것이 헬스장을 통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남성들에게 있어서, 역기를 들어 올리는 것은 언제나 몸을 만들고 최고로 보이게 하기 위해 해야 하는 일이었지만,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항상 그렇지는 않았다. 곡선이 잘 발달되고, 더 관능적인 40-50대에게 인기 있는 체형은 60-70대가 되면 잔가지처럼 마른 체형에 자리를 내주게 된다. 이 여성들은 근력 운동을 했을까?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이 경향과 구시대적인 외형을 무시하고 순수하게 미에만 주목한다면, 썩 흥미로운 것들을 알게 된다.

여성과 웨이트
여성들이 필자에게 근육이 생기고 NFL 라인배커처럼 보이게 될까 봐 역기 들어 올리는 것이 무섭다고 이야기하면, 필자는 그들을 사무실로 데려와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들 중 하나를 보여준다. 바로 덤벨 가슴 프레스를 하며 벤치에 누워 있는 마릴린 먼로의 사진이다. 당신은 그녀의 어깨, 3두근 주위와 상체에서 슬림한 허리로 점점 가늘어지는 섹시한 모습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 그렇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여성 중 한 명인 마릴린 먼로도 웨이트를 했다.
지방을 연소시키는 데 있어 근육은 최고의 무기이다. 신체의 지방이 전부 다인 것은 아니다. 그것은 마치 방학 중에 아무 것도 안 하고 빈둥거리기만 하는 당신의 아이들 같은 것이다. 한편, 근육은 조직을 호흡하며 살고 있다. 그것은 생존하기 위해 영양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더하는 섹시하고 호리호리한 근육은 모두, 하루에 35에서 50칼로리를 추가로 소모시킬 것이다.
하지만 근육은 매일의 칼로리 소모를 증가시키는 것 외에 더 많은 일을 한다. 당신이 생각할지도 모르는 것과는 반대로, 웨이트를 할 때는 근육이 만들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근육을 분해하는 것이다. 실제 형성과정이 일어나는 것은 그 후 24에서 48시간이 지나서이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가한 손상을 고치고 운동을 더 잘 소화할 수 있도록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 모든 재형성이 훨씬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 내 운동법은 전부 전신 운동이다. 이는 이 나머지 칼로리 소모를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해 당신 몸의 근육을 충분히 이용하도록 고안되어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당신의 몸을 칼로리 소모, 즉 지방 연소 기계로 만들어 줄 것이다. 마릴린은 자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았던 것이다!
여성들에게 있어, 우리가 하게 될 근력 운동이 당신을 거대한 짐승으로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우리는 보디빌딩 웨이트 일과가 아니라 휘트니스 웨이트 일과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더 가벼운 무게를 들어 올리고 더 많이 반복하게 될 것이다. 필자가 당신에게 프로레슬링 직업경력을 준비시켜 주는 것이라면, 지금은 그게 아니지만, 당신은 훨씬 무거운 무게를 들어 올리고 덜 반복해야 할 것이다.
둘째, 여성은 남성이 아니다. 화학적으로, 당신의 몸은 큰 근육을 발달시키도록 고안되지 않았다. 남성은 당신보다 몸속에 훨씬 많은 테스토스테론이 흐르고 있다. 그 결과, 당신은 남성의 신체와 근육 조직을 발달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낮은 테스토스테론 수치 때문에 남성은 하지만 당신은 하지 않을 일이 몇 가지 있다. 케이블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정신없이 미치지 않을 것이며, 페어웨이 샷을 쳤기 때문에 6번 아이언을 숲 속으로 던져버리지 않을 것이며, 수퍼마켓에서 상품 9개를 가지고 “8개 이하” 줄에 서 있는 사람과 논쟁하지 않을 것이다. 요약하면, 필자의 웨이트 프로그램은 당신을 헐크로 만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남자가 아닌 것에 감사하라.